데이브 스카이라크는 토크쇼 `스카이라크 투나잇`의 진행자로, 다양한 유명 인사들과 개인 주제와 험담을 인터뷰합니다. 스카이라크와 그의 제작진이 1,000번째 에피소드를 축하한 후, 쇼의 프로듀서 아론 라파포트는 이 쇼를 실제 뉴스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비판한 프로듀서 동료에게 화가 난다. 라파포트는 스카이라크가 동의하는 변화에 대한 관심과 충동을 드러낸다. 나중에 스카이라크는 북한 지도자 김정은이 오늘 밤 스카이라크의 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라파포트는 그를 위해 인터뷰를 주선하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라파포트는 중국 단둥 외곽의 한 장소로 이동해 북한의 선전선동자인 박숙인씨의 지시를 받고, 라파포트는 스카이라크를 대신해 김씨를 인터뷰하는 임무를 받아들인다. IGN의 로스 코넷은 «당시 가장 날카로운 정치풍자 중 하나로 서두를 가능성은 낮지만, 영리하고, 억제되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바피드 미디어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미디어 중 하나에서 재미를 찌르는 측면 분할 패러디입니다. 독재자들.» [88] ComingSoon.net 에드워드 더글러스는 이 영화가 «재미있었지만, 아마 우리를 무크로 이질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89] 가디언의 요르단 호프만은 영화에 별 다섯 개 중 3점을 주며 «이 필수적이면서도 유쾌한 영화가 정말로 국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면, 이것은 예술을 크게 반영하는 삶이다»라고 썼다. [90] 2014년 11월 24일, 자신을 «평화의 수호자»로 식별하는 익명의 그룹이 컬럼비아 픽처스의 모회사 인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의 컴퓨터 네트워크를 해킹했습니다. [29] 해커는 내부 이메일, 직원 기록 및 애니, 터너 씨, 스틸 앨리스, 그리고 그녀의 팔에 사랑을 쓰기 를 포함하여 몇 가지 최근 및 출시되지 않은 소니 픽처스 영화를 유출. 북한 정부는 이번 해킹에 관여하지 않았다. [30] [31] [32] 12월 8일, 해커들은 소니가 «테러의 영화»를 끌어야 한다는 요구를 포함하여 추가 자료를 유출했으며, 이는 인터뷰를 언급한 것으로 널리 해석되었다. [33] [34] [35] 솔직히, 나는 예고편에 감동하지 않았고이 영화가 바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이 영화는 재미있습니다! 나는 적어도 몇 분마다 큰 소리로 웃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세스 로겐의 유머 나 거친 코미디의 브랜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이 영화를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파인애플 익스프레스 또는 이것이 끝임을 좋아한다면이 영화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영화를 싫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든 과대 광고 때문에 잘못된 것을 기대했습니다. 인터뷰는 세스 로겐 코미디를 기대하는 모든 마크를 안타. 미친 액션 장면? 확인. 말도 안되는 문자? 확인. 가끔 진심 어린 진지한 순간과 재미 농담? 확인. 인터뷰는 크리스마스 에 늦게 구글 플레이와 유튜브 영화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영화 다운로드였습니다. CNN과의 인터뷰에서 베넷은 린턴이 RAND 코퍼레이션의 이사회에 앉아 있다고 말했으며, 베넷은 린턴에게 이야기하고 영화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 달라고 요청했다.
[93] 베넷은 인터뷰가 «거칠고» «정상»이라고 느꼈지만, «김정은의 묘사는 북한에 들어오기 위해 필요한 그림이었다. 북한에는 북한의 사고의 변화를 활용해야 하는 사람들이 많다.» 베넷은 DVD가 밀수된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느꼈다. [94] 베넷은 자신의 개인적인 친구인 북한인권문제 특사에게 «정부의 표준 접근방식을 취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93] 젠 사키, 미국 국무부 대변인, 다니엘 R을 확인.